
그 동안 권곡2통은 마을주민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없었는데 유휴지에 정자와 운동기구를 설치해 주민들의 쉼터를 조성했다.
이 공간을 많은 주민들이 쉴 수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권곡2통 주민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꽃잔디를 심고 쓰레기를 줍는 등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기로 했다.
김형관 온양3동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온양3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는 통장님과 마을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온양3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