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북면 노인회는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개최되는 제6회 천안위례벚꽃축제를 앞두고 회원 50여명과 함께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노인회는 제6회 천안위례벚꽃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연춘교에서 은석교까지 1.3km 구간에서 쓰레기를 줍고 환경정비를 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박완배 회장은 “무더운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불구하고 함께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지역을 스스로 청소할 수 있어 기쁘고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앞으로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