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열리는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대비해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청댕기 고개 일원과 평소 쓰레기 투기지역으로 눈살을 찌푸렸던 읍내주공아파트 뒷 공터, 코아루아파트 뒷길을 집중 청소했다.
김완겸 온양6동장은 “매달 대청소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각 단체회원들의 솔선수범으로 온양6동이 점점 깨끗함을 찾아가고 있으며 깨끗한 6동을 만들도록 지속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