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자치행정과 친절 전문강사 이윤희 주무관을 초빙해 2017년도 온양3동 친절도 평가 결과를 함께 분석하고 전화와 방문민원 응대 요령에 대해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온양3동장은 “직원 친절마인드 함양을 통해 주민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토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는 주기적으로 친절 자체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