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은 청렴하고 친절한 온양2동을 만들기 위한 슬로건 제창에 이어 청렴도와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공무원이 지녀야 할 자세, 방문민원과 전화민원 응대 요령 등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했다.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해 시민이 공감하고 신뢰하는 온양2동을 만들자는 다짐을 했다.
온양2동장은 “교육이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모든 업무를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친절하고 청렴한 공직자가 될 것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