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4동 새마을협의회를 비롯해 통장협의회와 적십자봉사회 등 5개 단체 회원 약 40명이 함께 참여해 주요 도로변 쓰레기를 수거했다.
온양4동장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의지로 쾌적하고 깨끗한 아산 만들기 참여에 감사하며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4동은 매월 실시하는 깨끗한 아산 만들기 대청소를 통해 우리 시 전체 미관을 해치는 무단 투기 쓰레기를 수시로 수거해 깨끗한 아산 만들기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