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전시탁구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는 엘리트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으로 학생과 동호인 700여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룰 예정으로 6월 30일 여자 개인, 단체전과 남자 새롬부 단체전, 7월 1일 남자부 개인, 단체전이 진행된다.
대전시 관계자는 “대회가 7월 17일부터 개최되는 2018 코리아오픈국제탁구대회와 함께 전국 최고의 탁구특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