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도시 시민참여단과 읍내주공아파트 행복클럽동아리를 주축으로 보건사업부분의 건강생활실천인 걷기실천홍보, 금연과 흡연예방, 구강, 식품영양표시 바로 알기, 자기혈관 숫자 알기 등과 질병예방 활동인 폭염주의, 발열성질환, 손 씻기 등에 대한 캠페인을 펼쳤다.
건강하세요~ 건강도시 시민참여단이 당신의 건강을 응원합니다라는 구호아래 읍내주공아파트 주민의 건강 기원과 다양한 분야의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경로당을 무더위 쉼터로 지정하고 폭염예방 현수막 게시와 홍보용 부채 300개를 제공했다.
아산시보건소 관계자는 “건강도시 행복아파트 만들기 사업의 협약기관인 보건소를 비롯한 온양6동과 아산읍내관리사무소,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민관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더 큰 의미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