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10일 오전 온양풍기초등학교에서 유관 사회단체와 함께 행복동행 안전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산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시행된 이번 행사는 아산시, 아산경찰서, 아산녹색어머니연합회, 아산시청소년보호연맹 등 총3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로 6번째 시행된 행복동행 안전 등굣길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 피켓과 현수막 등의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어린이보호구역 주변 불법 주정차 견인 단속이 병행해 실시됐다.
아산시 교통행정과 관계자는 “꾸준한 등굣길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