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애 의장을 비롯한 전남수 부의장과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를 시작으로 아산경찰서, 아산세무서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애 의장은 제8대 아산시의회의 의정활동에 대한 유관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으며 지역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에 기관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김영애 의장은 “유관기관 방문을 통해 현장의 상황과 문제점을 직접 알아 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됐으며 현장중심의 의정으로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는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