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5 15:50:2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해외 관객 상승률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0년 넌버벌 퍼포먼스 관객상승률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보령에 상륙한다. 

보령시는 오는 22일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를 선보인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미술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쾌한 마임과 신나는 춤을 통해 표현해 내는 것으로 배우들이 음악에 맞춰 뛰고 흔들면서 물감을 뿌리면 어느덧 대형 그림이 완성된다.

공연의 주제는 영웅으로 마이클 잭슨과 이소룡 등 세계 각국의 영웅들이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기법(액션페인팅, 스크래치, 마블링, 스탠실, 크로키 드로잉 등)을 통해 무대서 재탄생된다. 

특히 미술 작품의 결과물보다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해 즐거움을 찾고 그것을 극대화시켜켜 무대언어로 표현한 작품으로 공연 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기발한 반전을 쉴 새 없이 거듭하며 재미와 감동을 전해준다. 

예매는 6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7000원, S석은 5000원, A석은 3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여장현 문화공보실장은“배우가 관객과 함께 호응하면서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이 일품인 이번 공연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