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9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농업기술센터가 서천청소년수련관에서 서천군4-H연합회 겨울수련대회를 개최했다.

 

4-H 회원과 내빈 등 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4-H회원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4-H 기본이념인 지덕노체의 정신을 계승하고 청년 농업인들의 유대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청소년 희망나눔 지원금전달식, 농업체험활동을 통한 나만의 접시에 10년 후 나의 농업 꿈 적어보기, 일본 해외연수 결과발표, 과제학습과 연말 총회가 관내 마을 환경정화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백진기 회장은 “선후배간에 끈끈한 유대관계를 확인할수 있는 자리였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청년농업인들의 우정이 돈독해져 영농정보를 나누고 서로가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청년 4-H회원들이 서천군의 농업을 이끌어가는 핵심 리더로 성장해 주길 바라며 지덕노체의 이념을 생활화하는 4-H인의 정신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4-H연합회는 현재 104명으로 구성돼 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농업의 핵심 주체로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