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9 12:26:1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이상욱 아산시장 후보가 세종 충남 대학생 연합회,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을 만나 면담을 갖고 본격적인 청년층 표심 공략에 나섰다.

 

이번 면담은 세종 충남 대학생 연합회와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이 먼저 제안하고 이상욱 후보가 이를 적극 수용해 직접 순천향대학교를 방문해 이뤄졌다.

 

이상욱 후보 측에 따르면 대학생들은 이상욱 후보를 만나 아산시 발전에 대한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면담에 참석한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장은 “이상욱 아산시장 후보는 우리가 제시한 제안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가며 진솔하게 이야기 해주셨으며 아산 시장이 되시면 학생들 의견이 정책화되고 공론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욱 후보는 “아산시 관내 대학생들은 아산시의 소중한 인적 자산이며 미래며 아산시장이 되면 학생들이 전달한 제안들을 조속히 해결해 청년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상욱 아산 시장후보는 청년에게 희망을 주는 도시 아산을 목표로 청년창업과 일자리 지원 강화, 청년창업자 법률, 세무, 노무, 회계지원, 청년 문화 예술 분야 지원 확대 등 청년의 지역정착을 지원하는 공약을 핵심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청년을 직접 찾아다니며 청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이상욱 후보의 소통 행보가 청년층의 표심을 움직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4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