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4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장항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후원금과 물품을 기탁한 관내의 한 건설회사와 뜰엔향기 협동조합이 장항읍 좋은이웃 59호와 60호로 선정됐다.

 

본인의 나눔 실천을 비공개 요청한 건설회사 대표는 “나눔 활동을 하고 싶으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을 경우 행정복지센터에서 언제든지 연락을 줬으면 좋겠고 이번 기부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뜰엔향기 최선화 대표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불을 준비했으며 올 겨울이 유난히 춥다는데 따뜻한 이불을 덮고 감기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뜰엔향기 협동조합은 모시와 연잎 등 서천군 특산물을 천연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주민기업으로 판매수익금 일부와 후원물품 바자회 수익금을 모아 이번 기부물품을 마련했으며 매년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정환 장항읍장은 “관내에 좋은 이웃들이 있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포함한 주민들 모두가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며 후원받은 기부금과 이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7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