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9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 노성면 이장단협의회가 한국유교문화축전 기간중 행사장에서 시원한 생수나눔 봉사를 펼쳐 방문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봉사는 노성면 이장단협의회의 제안으로 추진됐으며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한국유교문화진흥원에서 열린 제1회 2024 한국유교문화 축전 기간중 3일간 실시했다. 

 

노성면 관내 26개 리 이장들은 매일 근무조를 편성해 2000여개의 생수를 나눠주는 것은 물론 논산 관광안내 리플렛과 노성면의 명소중의 하나인 노성산성 안내물을 함께 배부해 논산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아울러 논산시 보건소와 연계해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9대 생활수칙 안내서와 홍보물 배부를 병행해 관심을 모았다.

 

정인상 노성면 이장단협의회장은 “연일 날씨가 무더워 생수 나눔 봉사를 기획했는데 성공적인 행사개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성면 이장단협의회는 지난 3일 지역 기관단체들과 면 일원에서 이뤄진 환경정화활동에 솔선수범해 참여하는 등 살기좋은 노성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5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